허구연이 전하는 야구의 모든것

[터치클립]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선호하는 프로야구 해설위원’ 결과 발표 - 헝그리앱 (2015.06.25)

허프라 ㅣ 2015.07.01 10:33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가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선호하는 프로야구 해설위원’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영광의 1위는 바로 MBC스포츠플러스 야구 해설위원인 허구연 의원.  지난 달 28일부터 이번 달 2일까지 총 1480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허구연 위원은 총 28.4%의 표를 얻었는데요.

프로야구 원년부터 해설을 진행하고 있는 허구연 위원은 특유의 입담과 친근한 해설로 업계에서도 알아주는 유명한 대표해설 위원.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인지도에서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크기변환_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01.jpg


2위는 14.6%로 SBS 스포츠의 이순철 해설위원이 차지, 직설적인 돌직구 해설로 많은 야구 팬들의 호응을 얻고 분이죠. 3위는 MBC 스포츠 플러스의 박재홍 해설위원. 13.7%의 표를 얻었는데요. 2011년, 제7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4위로는 MBC 스포츠 플러스의 정민철 위원, 5위에는 스포TV의 이병훈 해설위원이 차지했습니다. 한 편, 이번 설문조사 관계자는 “프로야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해설위원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더불어 “이번 설문 조사 결과처럼 객관성을 유지한 공정한 해설문화가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는  견해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크기변환_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03.jpg
 
 
저작권 문제 시 연락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뉴스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