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이 전하는 야구의 모든것

MBC 허구연 해설위원, "깊어가는 가을 저는 돔으로 갑니다" 중계예고 화제 - 부산일보(2016.10.11)

허프라 ㅣ 2016.10.18 10:51

 
ad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가 11일 오후 6시30분부터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6 타이어뱅크 KBO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을 치루고 있다.

이번 경기는 MBC 지상파 방송을 통해서 한명재 캐스터, 허구연 해설위원, 이종범 해설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생중계 되고 있다.

매 이닝이 종료 될 때마다 광고를 비롯해, MBC 자체 방송 예고편이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중 재밌는 예고편이 등장했다. 허구연 해설위원이 등장한 2016 타이어뱅크 KBO 준플레이오프 2차전 생중계 예고다. 야구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허구연 해설위원의 '돔구장' 사랑을 소재로 한 영상이었다.

영상 속에서 가을을 상징하는 단풍이 등장하며 '가을 더 가을 답게 하는 것, 단풍, 남자 그리고 야구' 라는 자막이 나왔다. 그리고 선글라스를 끼고 걸어온 허구연 해설위원이 선글라스를 벗고 "깊어가는 가을, 저는 돔으로 갑니다"라는 재미있는 멘트를 했다. 생중계 시간 공지가 되고 난 후 다시 등장한 허구연 해설위원은 "아 춥거나 비가 와도 합니다"라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에서 생중계 준비 중인 준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는 10월 14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 개최된다. 준플레이오프에는 넥센 히어로즈가 정규시즌 3위를 기록해 먼저 진출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저작권 문제 시 연락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뉴스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