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이 전하는 야구의 모든것

‘U+프로야구’, 허구연-엠엘비파크와 함께 하면 선물이 펑펑 - OSEN (2017.04.09)

허프라 ㅣ 2017.08.08 16:23

[OSEN=강필주 기자] LG유플러스는 엠엘비파크와 허구연 해설위원이 함께 하는 이벤트를 6주 동안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6주 동안 매주 계속된다. 엠엘비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허구연 해설위원이 소개하는 U+프로야구만의 특별한 6대 기능을 확인하고 재미있는 의견 등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5명) ▲또래오래 후라이드 치킨(50명) 등 6주 동안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해 ‘허구연의 야구소식’ 메뉴에 들어가면 외국인 용병 성적 예상이나 2017 시즌 전망 등 예측이 담긴 ‘허구연의 경기 관전평’을 볼 수 있다. 또 알아두면 좋을 간단 야구 상식이나 응원 문화 등 야구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 ‘초보자를 위한 야구 안내’ 등의 풍성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야구의 모든 것을 주제로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야구토크’, 경기중 타격 순간을 정밀하게 담은 ‘타격 밀착영상’, 주간 리뷰나 핫이슈 등을 재밌게 담은 ‘야구웹툰’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U+프로야구는 LG유플러스에서 지난 달 29일 출시한 프로야구 전용 앱이다. 출시 사흘 만에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했다. U+프로야구에는 야구를 보는데 최적화한▲주요 득점장면을 실시간으로 돌려보는 ‘득점순간 돌려보기’ ▲실시간 투구 추적 화면인 ‘방금 던진 공보기’ ▲실시간 타자 대 투수 전력분석 ▲국내 최초 나만의 응원팀 맞춤 화면 ▲국내 최초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혁신적인 6대 기능을 담았다.
또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로 야구 영상을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KBO(한국야구위원회) 리그 평균 경기 시간(2016년 기준 3시간 21분)에 맞춰 부가서비스의 데이터 제공시간을 늘리는 등 혜택도 강화했다. 3시간 데이터 Free(1100원/1회, VAT 포함)의 경우 1시간을 추가로 더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뉴스목록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