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이 전하는 야구의 모든것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총감독에 허구연 KBO 위원장 - 뉴데일리 (2014.06.03)

허프라 ㅣ 2014.06.05 13:11

 

ⓒ롯데리아
▲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지난 2일 서울 연세 세브란스빌딩에서 허구연 KBO 야구발전실행위원회 위원장(이하 위원장)을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총감독으로 위촉했다.
 
이날 허구연 위원장은 "롯데리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유소년 야구 프로그램은 현재 유소년들의 재능 발굴과 한국 야구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롯데리아의 유소년 야구 교실에 총감독으로써 지속적인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허구연 위원장은 2014년 롯데리아의 '방과 후 야구교실', '롯데리아 페스티볼', '맘(Mom) 편한 야구교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이론 교육 및 다양한 실습 교육에 나선다.
 
롯데리아의 유소년 야구교실은 롯데리아가 한국 야구 발전과 청소년들의 방과 후 스포츠 활성화 및 유소년들의 심신 단련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6년째 지속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해 방과 후 야구교실은 전국 초등학생 약 1만 9천명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서울시 교육감배 클럽리그를 후원하는 등 매년 다방면으로 학교 스포츠 클럽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014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은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질 계획"이라며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 창출과 건강한 심신 단련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 뉴데일리경제 biz.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 문제 시 연락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뉴스목록버튼